]
본문 바로가기

또 가고싶은 국내 여행지/서울,경기

[시흥 데이트] 시흥 갯골생태공원 입장료, 주차료 없음!

 


“ 시흥 갯골생태공원 “

 

시흥 맛집투어 후
소화시킬겸 근처 공원을 들렸다.

시흥 갯골생태공원.
작은 공원일줄 알았는데
생각보다 엄청 넓고 구경할게 많았다 !

돗자리를 펴고 피크닉을 즐기는 사람,
텐트, 캠핑족,
운동을 즐기는 사람 등
각자만의 스타일대로 공원을 맘껏 즐기고 있었다.
아이들, 반려견들이 뛰어놀기도 참 좋다.

 

이 곳 전망대에 올라가서
망원경으로 갯벌도 구경 할 수 있다.
주차료, 입장료도 무료인데
망원경도 그냥 볼 수 있다니.
시흥시 좀 짱인듯..
입장시간 제한도 없고 엄청 후하다.

저기보이는 벚꽃길 참 예뻤는데,
코로나때문에 출입이 제한되었다.
아기자기한 길에
벚꽃터널이 참 이쁘던데 내년에 가봐야겠다.

 

신기했던 이 곳.

직접 소래염전하는곳을 처음 보게되었다.
옛날에는 이곳에서 직접 염전을하여
꽤 많은 수출도 했었다고 한다.
부모님들이 아이들을 왜 데려오는지 알 것 같다.

교육에도, 활동에도 참 좋은 이 곳.
시흥시민들 좋겠다아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