]
본문 바로가기

또 가고싶은 국내 여행지/제주도

[제주도 오름] 적당히 걷기 좋은 용눈이오름.

" 제주도 오름 추천, 용눈이오름 "

 

 

아주 뒤늦은 제주도 여행 일기.

 

작년 여름 제주도 가는 비행기가 만원도 안 하길래

바로 제주도로 출발했다.

 

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제주도 오름.

찾아보면 볼수록 예쁜 오름들이 너무 많았다.

1일 1 오름으로 계획했지만,

첫째 날부터 태풍 시작... :-)

 

오름을 찾아보니,

걷기 쉬운 오름부터 거의 등산 수준인 오름까지

엄청 다양한 오름들이 많았다.

 

그중에 제일 가보고 싶고, 

걷기 적당한 "용눈이오름"으로 선택!

 

 

그래도 오름을 한 바퀴 돌려면, 

1시간 정도는 걸렸던 것 같다.

 

엄청 힘들지도, 안 힘들지도 않은

딱 적당했다.

아무래도 많이 걷고, 고르지 않은 땅도 있기 때문에

운동화는 필수!

 

날씨 때문에 먹구름이 잔뜩 꼈지만,

먹구름마저도 운치 있고 멋있었다.

 

사진 찍기도 너무 좋았고,

오름에서 뛰노는 말들 덕분에 더 멋있게 느껴졌다.

 

근데 점점 우중충해지는 날씨..

 

제주도 갈 때마다 비나 우박이 왔어서,

이번에도 이러는구나~ 하고 숙소로 왔는데

 

태풍 주의보가 뉴스에 뜨고

돌아오는 비행기가 결항되었다.

 

환불불가 상품으로 예약하는 바람에

숙소, 서플라이어 쪽까지 전화해서 1박 환불을 받아내고

겨우겨우 돌아왔다.

 

사실은, 제주도에 갇혀있고 싶었다.

 

 

 

 

- 운영시간 : 상시 개방

- 소요시간 : 1시간~1시간 30분

- 주차 : 무료 

- 입장료 : 무료